top of page
업무시간
월-토 10:00 - 18:00
일요일 휴무
(주) 윤교육
T 02-793-7115
M itsecc@naver.com
사업자등록: 773-81-00091
통신판매업신고: 2021-서울강남-02835
이용절차
-
본 페이지는 모바일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예약부터 상담까지의 절차를 안내드립니다.
/
예비컨설팅, 수시컨설팅
-
예약신청 및 상담일정 확정 (실시간채팅 또는 대표전화 이용)
-
예약신청서 작성 (사이트에서 작성∙제출)
-
결제 및 예약완료
- - - - - - - 예약신청 당일 오후 5시까지 완료 -
'서류제출안내 및 양식' 메일 수신
-
서류제출 (상담일로부터 약 3주 전까지)
-
대면상담
- - - - - - - 서비스 종료
-
예약은 일반적으로 전전달 10일 경에 실시됩니다.
-
정확한 일정 및 방식은 사전에 사이트 공지사항(Notice)에 개시합니다.
/
생활기록부기재관리, 수시 서류컨설팅, 연관리컨설팅
해당 서비스는 예비∙수시컨설팅 대면상담 후 컨설턴트에게 직접 문의만 가능하며,
신청 후 진행 여부 또한 대표컨설턴트가 결정합니다.
(대표전화, 실시간채팅 등을 통한 안내 불가)
/
정시컨설팅
-
선착순 문자 예약신청
-
회신 (회사가 선착순 이내 유효 신청자에게 문자 안내)
-
순차적으로 일정 선택∙확정
-
예약신청서 작성 및 결제 (예약완료)
- - - - - - - 예약신청 당일 오후 5시까지 완료 -
'서류제출안내 및 양식' 메일 수신
-
서류제출
-
대면상담
-
최종검토요청 및 회신
- - - - - - - 지원전략 확정 및 서비스 종료
-
예약은 매년 10월 10일 경에 실시됩니다.
-
정확한 예약 일정 및 방식은 사이트 공지사항(Notice)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