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용절차

  • 본 페이지는 모바일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예약부터 상담까지의 절차를 안내드립니다.

/

예비컨설팅, 수시컨설팅

  1. 예약신청 및 상담일정 확정 (실시간채팅 또는 대표전화 이용)

  2. 예약신청서 작성 (사이트에서 작성∙제출)

  3. 결제 및 예약완료
    - - - - - - - 예약신청 당일 오후 5시까지 완료

  4. '서류제출안내 및 양식' 메일 수신

  5. 서류제출 (상담일로부터 약 3주 전까지)

  6. ​대면상담
    - - - - - - - 서비스 종료

  • 예약은 일반적으로 전전달 10일 경에 실시됩니다. 

  • ​정확한 일정 및 방식은 사전에 사이트 공지사항(Notice)에 개시합니다.

/

생활기록부기재관리, 수시 서류컨설팅, 연관리컨설팅

해당 서비스는 예비∙수시컨설팅 대면상담 후 컨설턴트에게 직접 문의만 가능하며,

신청 후 진행 여부 또한 대표컨설턴트가 결정합니다.

(대표전화, 실시간채팅 등을 통한 안내 불가)

/

 정시컨설팅

  1. 선착순 문자 예약신청

  2. 회신 (회사가 선착순 이내 유효 신청자에게 문자 안내)

  3. 순차적으로 일정 선택∙확정

  4. 예약신청서 작성 및 결제 (예약완료)
    - - - - - - - 예약신청 당일 오후 5시까지 완료

  5. '서류제출안내 및 양식' 메일 수신

  6. 서류제출

  7. ​대면상담

  8. 최종검토요청 및 회신
    - - - - - - - 지원전략 확정 및 서비스 종료

  • 예약은 매년 10월 10일 경에 실시됩니다.

  • ​정확한 예약 일정 및 방식은 사이트 공지사항(Notice)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