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업무시간
월-토 10:00 - 18:00
일요일 휴무
(주) 윤교육
T 02-793-7115
M itsecc@naver.com
사업자등록: 773-81-00091
통신판매업신고: 2021-서울강남-02835
ITS입시컨설팅 서비스 약관
제1조 (목적)
주식회사 윤교육(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ITS입시컨설팅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약관은 회사가 ITS입시컨설팅 브랜드를 통해 제공하는 교육서비스 관련 용역(이하 '서비스')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서비스'란 회사가 'ITS입시컨설팅' 브랜드로 제공하는 교육서비스 관련 유무형의 용역과 중개를 의미하며, '상담'과 동일하게 취급될 수 있습니다.
② '사이트'란 회사가 'ITS입시컨설팅' 브랜드로 운영하는 본 웹사이트를 의미합니다.
③ '이용자'란 본 약관에 따라 회사의 서비스를 계약하고 이용하는 자로서, 일반적으로 학부모를 의미합니다.
④ '담당자'란 이용자에게 최종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로서, 일반적으로 컨설턴트 또는 회사가 해당 서비스를 위탁한 회사의 파트너를 의미합니다.
⑤ '대상자'란 이용자가 서비스 내용을 참고하여 반영하려는 대상으로서, 일반적으로 이용자의 자녀 또는 학생을 의미합니다.
⑥ '서비스제공일'이란 계약 시 이용자가 서비스를 제공받기로 한 시점을 의미하며, '상담일'과 동일하게 취급될 수 있습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 링크를 사이트 초기화면 하단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변경 사항을 시행일 30일 전부터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기 전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적용됩니다.
④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를 따릅니다.
제4조 (약관의 효력)
① 이용자는 사이트에서 서비스 신청 시 본 약관을 읽고 '동의' 또는 '확인'에 체크함으로써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이용자는 계약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문구가 기재된 문서를 제출함으로써 위①항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제5조 (회사의 업무)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음과 같은 업무를 제공합니다.
1. 서비스에 대한 정보 제공 및 이용 계약의 체결
2. 계약이 체결된 서비스 제공
3. 기타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업무 수행
② 회사는 업무시간을 사이트 초기화면에 알리며, 업무시간 변경 또는 임시휴무일 등을 사전에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제6조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
① 이용자는 다음 또는 다음과 유사한 과정으로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1. 서비스 선택
2. 회사와 일정 조율
3. 회사가 정한 예약신청서에 서비스 신청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약관에 동의
4. 예약신청서 제출
②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신청을 승인하지 않거나 사후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사전에 회사와 조율되지 않은 신청일 경우
2. 서비스 신청서 내용에 오기 또는 오류가 있을 경우
3. 회사가 정한 결제 기한 내에 이용자가 결제하지 않을 경우
4. 이용자가 상담대상자의 보호자가 아닐 경우
5. 미성년자가 신청한 경우
6. 회사의 업무에 지장을 준 이력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7.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7조 (계약의 체결 및 종료)
① 제6조에 따른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을 회사가 승인하고, 이용자가 해당 서비스 비용을 결제함으로써 계약이 성립됩니다.
② 위 ①항이 완료된 시점을 계약일, 즉 계약 개시일로 합니다.
③ 담당자가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즉시 계약이 종료됩니다.
제8조 (개인정보의 수집)
①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 시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이용자와 상담대상자의 개인정보를 요청 및 수집합니다.
② 회사는 계약 후 이용자가 제출한 서류로부터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이용자와 상담대상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제9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이용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신청 또는 계약 시 기재한 휴대폰 또는 전자우편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위 ①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 방법)
① 이용자는 계약된 일시에 회사 사업장에서 서비스를 제공받습니다. 단, 사전에 이용자에게 공지한 다른 장소 또는 온라인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의 서비스 제공 대상은 이용자에 한하며, 이용자는 서비스 제공 장소에 가족, 친인척, 지인 등을 동반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관련하여 아래의 행위 또는 요청이 불가합니다.
1. 서비스 제공 장소 변경
2. 서비스 제공 방식 변경
3. 녹음 또는 녹화
4. 서비스 제공일 이전에 일부 내용 및 용역 요구
5. 서비스 제공일 이후 일부 내용, 자료, 용역 등의 요구
제11조 (서비스 제공 일정 변경)
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를 모두 만족하는 경우 1회에 한해 서비스 제공 일정, 즉 상담일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계약된 상담일로부터 최소 3주 전에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
2. 변경하려는 날짜가 기존 상담일 이후 3주 이내일 경우
3. 변경하려는 날짜에 회사 및 상담자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경우
② 이용자가 제①항을 충족하지 못해 계약 이행이 불가할 경우, 이용자는 계약 취소 및 제13조에 따른 환불을 진행합니다.
③ 이용자는 회사의 대표전화를 통해 변경 가능한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계약의 취소, 변경 및 환불)
① 이용자는 계약일, 즉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아래 각 호 중 1에에 해당할 계약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1. 이용자가 서류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출한 경우
2. 회사가 전자메일 등을 통해 제출양식을 제공한 경우
3. 회사가 전화, 전자메일 등을 통해 일부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
② 환불 시 계좌이체 수수료 등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③ 이용자는 계약된 서비스를 다른 서비스로 직접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취소 및 본 약관에 따른 환불 후에 원하는 서비스로 재 신청하여야 합니다.
④ 위 ①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제13조와 같이 이용자에게 더 유리한 별도의 환불규정을 적용합니다.
제13조 (별도의 환불규정)
① 이용자가 계약취소를 요청할 경우 회사는 아래 각 호에 따라 정산된 요금을 환불합니다.
1. 계약(예약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에 취소할 경우: 100% 환불
2. 계약 취소 시점이 상담일로부터 7일 이전일 경우: 70% 환불
3. 계약 취소 시점이 상담일로부터 3~6일 이전일 경우: 40% 환불
4. 계약 취소 시점이 상담일로부터 1~2일 이전일 경우: 20% 환불
5. 상담 당일에 계약을 취소할 경우: 0% 환불 (환불 없음)
② 위 ①항의 상담일은 최초 계약된 상담일을 기준으로 하며, 이후 상담일을 변경한 경우 최초 계약된 상담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③ 이용자는 사이트에 명시된 회사의 업무시간에 유무선의 수단을 통해 회사에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합니다.
④ 환불 시 계좌이체 수수료 등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①항에 따른 환불 금액에서 해당 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제14조 (회사의 서비스 중단)
① 회사는 약속된 일정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 서비스 준비 또는 제공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1.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서비스용 설비 또는 시설의 수리, 보수 등의 공사로 부득이한 경우
3. 이용자가 회사가 요청한 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4. 이용자에게 감기, 발열, 기침 등의 증세가 있는 경우
5. 호흡기성 전염이 유행하는 경우, 또는 이에 대한 사회적 우려가 있는 경우
6.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7. 회사가 통제하기 어려운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② 위 ①항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사전에 알립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알릴 수 없는 부득이한 경우에는 사후에 알릴 수 있습니다.
③ 위 ①항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변경된 서비스 제공일을 제공하며, 이용자가 원치 않을 경우 계약 해지 및 전액 환불 조치합니다.
④ 위 ②항 및 ③항에 의해 이용자가 교통비, 유류비 등 유형의 정량적인 손해를 입었을 경우, 회사는 이를 배상합니다.
제15조 (계약의 종료)
① 서비스가 제공되는 즉시 계약이 종료됩니다.
② 아래 각 호의 1에 대항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완료되지 않더라도 계약이 종료됩니다.
1. 이용자가 계약된 서비스 제공 일시에 불참할 경우
2. 이용자가 계약된 서비스 제공 일시에 지각하여 계약된 시간 내에 서비스를 수행할 수 없을 때
③ 계약 종료 후 회사는 이용자에게 추가적인 서비스나 조치를 일체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16조 (회사의 계약 취소 및 해지)
① 이용자가 아래의 각 호 중 1의 행위를 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중단하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가 제공한 서류에 허위용을 기재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2. 회사가 요청한 서류를 기한 내에 일부 또는 전부 제출하지 않을 경우
3. 계약되지 않은 서비스 요구
4.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5. 회사의 업무 또는 기타 제3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6. 타인의 정보 도용 도용
7.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위①항의 경우 회사는 계약해지에 대한 책임이 면제되며, 제①항의 발생시점을 기준으로 제13조에 따른 환불을 진행합니다.
제17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제14조, 제15조 및 제16조에 해당하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아래 각 항에 대해 책임이 면제됩니다.
1. 이용자가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판단으로 발생하는 손해
제18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제19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이 약관의 규정, 관계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② 이용자는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20조 (권리의 귀속 및 저작물의 이용)
① 회사가 제공하는 유무형의 정보와 자료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위①항의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배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1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대표전화를 통해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이용자에게 처리기간을 알린 후 처리합니다.
제22조 (개인정보 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 사이트 초기화면 하단에 링크를 게시합니다.
부칙1.(시행일)
이 약관은 2015년 11월 27일부터 적용됩니다.
(변경)
이 약관은 2017년 4월 14일에 변경되었습니다. (법인 상호 변경 건)
bottom of page